식사

둔산동 빈티지 무드 무인카페 카페프리헷 대전둔산크로바점

Heilyyyy 2024. 9. 16. 19:51
728x90

 

ㅎㅎ 근처에 무인카페가 있길래 들러보았는데,

 

내가 너무 좋아하는 무드의 카페여서 

 

앗 이건 사진으로 남겨야 해......

 

생각이 들어 포스팅 시작 :)

 

 

 

초록초록 하당

 

 

 

 

입구쪽엔 이런 장식장이 자리하고 있다는.ㅎㅎ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이당

 

둘셋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5~6개 정도

 

 

 

 

좌측에는 이렇게 깔끔하게 

 

커피머신과 수전이 위치해있음.

 

 

 

 

구석에 있는 테이블 하나

 

 

 

망고라떼 먹어야지 ㅎㅎ

 

 

 

 

 

 

 

 

 

 

진한 망고시럽? 위로 우유가 부어져서

 

층이 선명하게 나뉘어 있다.

 

여러 차종류도 비치되어있당 :)

 

 

 

 

 

시럽과 그 근처 많은 포스트잇들

 

 

 

 

 

잡지들과 틈새 꽃들

 

 

 

 

ㅎㅎ 집을 꾸민다면 이렇게 꾸미고 싶었는데.

 

 

 

그림도 한 점 있음 :)

 

 

 

이용수칙도 조그마하게 있당

 

테이블 이용시 1인 1음료 주문 필수 및 외부음식 취식은 불가하단다.

 

테이블 이용 시간은 3시간!

 

 

 

곳곳에 조화이기는 하지만 꽃들이 배치되어 있고

 

요렇게 작은 램프에 불도 들어와있당

 

 

 

작은 사진들도 벽에 붙어있다.

 

 

 

 

우유와 망고시럽을 섞으니 요구르트빛이 났다.

 

맛도 약간 요구르트 맛이 났다는.